속성 우피치투어

바쁜일정속에 우피치 미술관은 꼭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한 속성투어

속성 우피치투어

피렌체 왔는데 정작 꼭 보셔야 하는 우피치 미술관을 일정상 못보실때,,,, 너무너무 아쉬우시죠?

그래서 막상 시간을 내어 가려니... 우피치 예약이 않되고 곤란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오전에 두오모 쿠폴라도 올라가야 되고 종탑도 올라 가야 하는데... 오후엔 쇼핑도 포기할 순 없고....
시간을 많이 내기 어려우신 분들, 작품 설명이 너무 긴것도 지루하신 분들을 위한 맞춤투어!

또는 오전에 느긋하게 움직이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맞는 시간대의 투어상품!
2시간 반만에 꼭 보셔야 되는 우피치의 명작을 피렌체 공인가이드의 스토리 텔링으로 쉽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피렌체투어의 10여년의 경험을 통해 꼭 보셔야 되는 명작만 꼭꼭 집어 드립니다~
10:30 가이드 미팅후, 예약티켓으로 우피치 미술관 입장, 점심시간에 맞춰 1시에 종료됩니다.

가이드가 추천하는 맛집도 안내 받으세요^^

감상하실 주요작품 : 지오토의 마에스타/ 젠틸레 다파브리아노의 동방박사의 경배/ 보티첼리의 봄, 비너스의 탄생/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수태고지/ 미켈란젤로의 성가족/ 라파엘로의 검은방울새의 성모마리아/ 티치아노의 우르비노 비너스/ 카라바죠의 바쿠스

속성 우피치 미술관 투어

투어일자

화-일요일 진행

미팅시간

10:30

미팅장소
미팅장소 - 시뇨리아광장 청동기마상앞 미팅

투어코스

지오토의 마에스타/ 젠틸레 다파브리아노의 동방박사의 경배/ 보티첼리의 봄, 비너스의 탄생/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수태고지/ 미켈란젤로의 성가족/ 라파엘로의 검은방울새의 성모마리아/ 티치아노의 우르비노 비너스/카라바죠의 바쿠스

투어비용

35,000원

특이사항

최소인원 5인 모집이 않될경우 투어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